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JAJU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Overview
JAJU는 합리적 가격과 좋은 품질의 상품으로 Urban Nourishment를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의 '참여'와 개성, 취향을 존중하는 마이크로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전략을 채택하였습니다. 또한 한국을 찾은 외국인 여행객들이 한국적 문화와 정서를 일상 속에서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국 전통 모티브를 모던하게 디자인한 Korea Line을 전개하여 보다 글로벌하고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현하였습니다.
Client
신세계인터내셔날
2014.06.20
VM
Branding

Brand Consulting : Marei-ltd, Marcia Iwa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