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푸드마켓은 신세계 84년의 유통 노하우와 고집, 신념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식문화 공간입니다. SSG 푸드마켓 청담점을 진행했던 뉴욕의 디자인 회사 '무카(MUCCA)'가 1930년부터 모습을 지켜온 본점 본관의 건축 외관을 모티브로 BI 베이직을 진행하였습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로고체와 흰색과 가지색을 믹스 매치한 메인 컬러를 바탕으로 전체 패키징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이외에도 슈퍼마켓의 쇼핑카트와 바스켓은 물론 신선식품 트레이, 청과 기프트 패키징, 명절 기프트 보냉백 등 고객 접점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